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하루하루

경주 카페 맛집 추천

by 호호오오 2021. 11. 7.
반응형

경주 카페 맛집인 '포레스트'에 다녀왔어요~

경주 글램핑 갔다가 그냥 집에 돌아가기 아쉬워서 카페를 찾아보니

'포레스트'라는 경주 카페 맛집이 있더라고요~

경주 카페는 많지만 맛뿐만 아니라 뷰까지 아주 멋진 카페였어요!

경주 산내면에 있으며 찾기는 쉬웠습니다~

 

경주카페
초코식빵 부들부들 완전 맛있어요ㅠㅠ

 

주문하고 계산하는 곳에는

추울까 봐 무릎담요까지 준비되어 있었고

마시는 음료 말고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고르기 힘들었지만 초코는 포기할 수 없지요ㅎㅎㅎㅎ

 

카페는 건물 하나가 아니라 두 개로 운영이 되는 것 같았어요

자세한 건 물어보지 않았답니다... 괜히 민망해서 하하하

 

저희가 들어간 건물은 쇼파들이 많을 정도로 공간이 크고 깔끔했어요!

(다른 건물은 의자와 식탁으로 구성된 공간으로 보였어요~)

 

두 건물 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내부에서 외부 풍경을 충분히 볼 수 있게

인테리어 해두셔서 편히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얘기도 나누실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경주 카페 많지만 포레스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뷰 때문인데요~ 단풍까지 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경주카페맛집

 

가을이라 단풍도 울긋불긋 이쁘게 들었는데 등산을 굳이 하지 않아도

편하게 앉아서 맛있는 커피 마시며 햇빛도 보고 바람도 느끼고

경주 카페 맛집 여기 바로 추천합니다!!

 

내부에서 따뜻하게 커피 마실 수도 있고

2층에는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바깥바람 쐬면서도 즐길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cafe___forest/

 

뿐만 아니라 군데군데 강아지들과 공중전화 박스도 있어서

포토존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풍경

 

어떤 강아지 쓰다듬다가 귀가 갑자기 떨어져서

내가 부셨을까봐 식겁했는데 다행히(?) 이미 귀가 떨어져 있던 아이였더라구요...

(강아지들은 모형입니다ㅎㅎ 진짜 아니여요ㅎㅎ)

 

잔디까지 깔려있어서 여름이나 봄에는 푸릇푸릇한 잔디밭을 거닐 수도 있겠더라고요~

물론 지금도 충분히 잔디와 자연을 느낄 수 있어요~

 

가을단풍
2층 야외테라스는 준비가 덜 된 느낌이긴 했어요ㅠㅠ 그게 좀 아쉬웠답니다ㅠㅠ

 

정말 날씨까지 도와주었던 날이었는데요

포레스트에는 캠핑장까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셨어요~

핼러윈을 맞아 핼러윈 분위기로 꾸며놓으신 분들도 있으셨고

괜히 글램핑보다 캠핑장 분위기가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 했었네요 하하하

 

경주 카페 맛집 찾고 있으시다면 바로 여기!!

포 레 스 트!!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경주 카페 맛집 추천으로 포레스트 소개해드린 호호오오였습니다^^

참고로 산길이라 구불구불해서 운전하기에는 힘드실 수도 있어요~

다음에 또 뵈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