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온천장 삼겹살 구이 맛집

by 호호오오 2021. 11. 12.
반응형

온천장 삼겹살 구이 먹는 곳을 찾았습니다~

삼겹살은 가마솥 뚜껑에 구워 먹는 게 정말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집 근처 가마솥 뚜껑에 삼겹살 구워서 먹는 고깃집을 발견했답니다^^

(괜히 뿌듯ㅎㅎㅎ)

온천장 삼겹살 구이 맛집으로 가마솥 뚜껑에서 먹는 곳은 어떠실지 추천해봅니다~

 

위치 : 명륜역 스타벅스 골목 안으로 쭉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길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때까지 고깃집이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골목 사이로 지나가다가 발견한 고깃집입니다.

 

왜 그런 곳들 있잖아요~ 큰 번화가는 아니지만 골목 사이에 있는

음식점들이 은근 맛집이 많은 곳이라는 거ㅎㅎ

딱 그런 곳이었습니다~~

 

 

굳이 기름을 바르지 않아도 가마솥 뚜껑이 반질반질해서

눌러 붙을 걱정 하나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온천장 삼겹살 맛집으로 괜히 추천한 것이 아니랍니다~

여기에 소주도 빠질 수 없으니

저녁에 온천장 삼겹살 맛집에서 소주 한 잔~ 캬~~

 

 

이렇게 가마솥 뚜껑과 삼겹살이 나오게 되는데

가마솥 뚜껑이라고 하기엔 고기 굽는 용으로 만들어진거라서

진짜 가마솥 뚜껑이었으면 좋았겠지만 그것까지 바라진 않았어요ㅠㅠ

이거라도 어디인가 싶어요ㅠㅠ

 

열심히 맛있게 잘 구워줍니다~

힘들어도 한입 한입 맛있게 먹기 위해 포기할 수 없잖아요~

온천장 삼겹살 구이 한 번 먹을 때 맛있게 먹자구요!!

 

 

상추과 깻잎에 고기 두세점 올리고 구운 김치와 구운 마늘까지

한 입에 다 들어가겠죠??

온천장 삼겹살 구이 이런 맛에 먹는 것도 좋았어요~

 

가마솥 뚜껑에 삼겹살 구이 먹어서 그런가 누린내 나는 것도 모르고

아주 열심히 먹었습니다ㅎㅎ

 

삼겹살 구이 후 마지막 먹는 음식은 다들 아시죠?? 된 ! 장 ! 찌 ! 개 !

 

자극적이지 않아서 밥이랑 고기랑 먹기에 편했어요~

너무 자극적이면 배불리 먹고 나서도 입안이 좀 찝찝할 때가 있는데

깔끔한 맛으로 입 안을 정리할 수 있었어요^^

 

고기도 좋아하고 해산물도 좋아하고 회도 좋아하는 편인데

아무래도 자주 접할 수 있는게 삼겹살이다보니 삼겹살 구이 맛집을

좀 더 많이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온천장 삼겹살 구이 찾으신다면 여기 가마솥 뚜껑에 구워 먹는 건 어떠실까요??

 

 

온천장 삼겹살 구이 말고도 많은 메뉴들이 있으니

삼겹살 먹기엔 부담스러우시다면 다른 메뉴들도 추천합니다~

 

참고로 순두부를 직접 끓인다고 하니 이것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호호오오 온천장 삼겹살 구이 맛집이었습니다~ 우리 삼겹살 먹으러 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