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온천장 조개구이 맛집

by 호호오오 2021. 11. 4.
반응형

온천장 맛집 조개구이 가리비구이 여기다!

저녁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나가면서 봤던 조개구이집~

가서보니 조개말고도 회도 파는 곳이었지만

목표는 온천장 조개구이였기에 조개구이를 먹기로 했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860362858?c=14369631.4848435,4193808.2595653,18,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동래구 온천동

map.naver.com

내부는 엄청 넓고 테이블도 많았는데

신기하게 로봇이 서빙해주더라는... 온천장에서는 처음봤습니다ㅎㅎ

뭔가 귀여웠어요ㅋㅋㅋ (그 로봇아이 사진은 없어요ㅠㅠ)

 

조개구이 시켰는데 키조개랑 가리비만 나오더라구요

솔직히 다른 조개들은 잘 안먹어지니까 가리비만 나오는게

더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ㅎㅎ

 

먼저 키조개부터 구워줍니다~

관자가 떨어질 정도로 익혀주고 난 뒤

볶음탕에 넣어서 더 익혀먹으면 된다고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키조개구이

키조개 살짝 구워서 탕에 넣어준 뒤

초장과 매운고추를 더 넣어 간을 맞추고 더 익혀줬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즈 더 넣고

완전 맛있어요ㅠㅠ 온천장 조개구이 여기입니다!!

 

더 익는 동안 이제 가리비를 구워 먹어볼까요??

가리비구이
색감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

아주 싱싱해요~ 온천장 조개구이로 진짜 손색이 없을만큼

싱싱하기도 한데 조명이 한 몫한 듯 합니다ㅎㅎㅎ

 

조개구이

숯불은 아니지만 먹기만 하면 되는거니까 불은 상관없었어요~

솔직히 신경안썼던 부분입니다ㅎㅎ 숯불이 중요한가요 조개가 중요한거지ㅎㅎ

온천장 조개구이 집이 많이 있지 않아서 다른 분들도

조개구이 먹으시던 분이 많더라구요

물론 회 먹으시는 분들도 많고ㅎㅎ 위드 코로나 덕분인지 사람이 좀 있는 편이었어요~

 

치즈 살짝 올려서 치즈 녹았을 때 먹는 그 맛!

아는 맛이 정말 무서운 맛 끊을 수가 없어요!

가리비는 금방 익으니까 조금씩 올려서 구워먹어도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가리비 구이~

 

치즈도 인공적으로 만든게 아니라고 되어 있던데

그런 생각때문인지 맛도 약간 다른 듯 하긴 했어요~

 

먹고 먹고 또 먹고

가리비 다 먹어 갈 때쯤 키조개 관자 넣고 끓여뒀던 탕에

 

라면사리 먼저 넣어서 탕에 물을 좀 줄여줍니다.

그러면서 라면도 먹는데 아주 그냥 라면이 라면이 아니였어요ㅎㅎ

이건 진짜 먹어봐야 하는건데ㅠㅠ

 

라면 다 먹고 나면 밥을 볶아 줍니다

충분히 아주 맛있게 잘 볶아 주세요~ 이건 볶아주시지 않는데

볶는건 어렵지 않아요 충분히 그냥 넣고 볶아주세요ㅎㅎ

 

온천장맛집

 

여기에 술이 빠질 수가 없지요

온천장 조개구이로 대선을 아주 시원하니 넘겨주세요!

기분좋게 아주 맛있게 먹은 조개구이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조개구이를 자주 먹으러 가는데

온천장 조개구이 집을 새로 발견한 것 같아

괜히 맛집 발견했다라는 기쁨이 드네요ㅎㅎ

 

https://www.instagram.com/jayeon_susan/

 

온천장 맛집 조개구이 드시러 오세요~

이상 호호오오 온천장 조개구이 맛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