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말 저녁 먹거리 삼겹살과 관자구이

by 호호오오 2021. 10. 31.
반응형

주말 저녁 먹거리 삼겹살과 관자구이

안녕하세요^^ 호호오오입니다.

주말을 맞아 모두들 맛있는 식사하고 있으신가요??

불금 불토는 먹는 것으로 즐겨야 제맛이죠~

 

저는 이번 주말에 뭐를 먹었냐면요....

가족들과 먹어도 친구들과 먹어도 애인과 먹어도 언제나 맛있는

삼! 겹! 살! 을 먹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어요~ 항상 먹는 생각을 하면 행복합니다ㅋㅋㅋㅋ)

 

삼겹살 사러 갔다가 삼겹살이랑 먹으면 뭐가 맛있을까

마트를 한참이나 맴돌다가 발견한 가리비 관자!!

 

바로 검색해보니 가리비 관자를 삼겹살이랑 같이 구워서 드시더라고요

색다른 맛으로 맛있다고 해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그래서 주말 저녁은 삼겹살과 관자구이로 정했어요

먹는 것에는 돈을 아끼지 않습니다ㅋㅋㅋ

(물론 돈을 잘 안 아껴요 그게 문제입니다..ㅠㅠ)

 

가리비 관자 씻고 상차림 준비 끝!!

마트에서는 관자만 팔지 않고 가리비 해부한 모습으로 팔더라고요.

그래서 관자 말고도 다른 부위들이 있었어요!

미끌미끌하긴 했지만 결론은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깨끗하게 씻은 가리비 관자입니다~ 구이 준비 끝이죠??

 

가리비가 주인공은 아니니 얼른 주인공인 삼겹살도 준비를 했지요~

저는 두 명이서 먹을 거라 많이 준비하진 않았습니다~

어제 먹었는데 오늘도 보니까 맛있을 거 같아요ㅠㅠ

세상 무서운 게 아는 맛이라더니 정말이에요ㅠㅠ

드디어 굽기 시작!

굽고 난 뒤 먹느라 사진 못 찍었어요...

먹는데 집중했거든요...

너무 집중하는 바람에 사진 찍을 생각은 전혀 하나도 못했어요...

왜 생각이 안 났을까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삼겹살과 관자구이에 집중했나 봅니다

 

그런데 진! 짜! 맛있어요 진짜로 완전

가리비는 쫄깃쫄깃한데 간도 되어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굳이 따로 간할 필요가 없었어요!

 

삼겹살은 뭐 설명 안 해도 다들 아시죠?

기름기로 인해 촉촉하니 구워서 바삭바삭하기도 하고

쫀득쫀득하기도 하고 부드럽기도 하고

삼겹살 다른 나라에서는 안 먹는다는 게 사실일까요??

이 맛있는 것을ㅠㅠ 너무 안타깝네요ㅠㅠ

 

허겁지겁 배부르게 고기와 가리비로 채우고

삼겹살과 관자구이 이후 다들 뭐가 당기시나요??

 

당연 된장찌개가 아니겠습니까??!!

 

주말 저녁 먹거리 삼겹살과 관자구이 그리고 된장찌개

이보다 완벽할 수 없는 주말 저녁 먹거리입니다!!

비비고 된장찌개예요~ 이것도 맛있어요~

직접 끓여먹어도 되는데

마트에서 삼겹살과 관자구이 재료만 사서 된장찌개 할 재료를 안 샀어요...

그래서 대기업표 된장찌개를 끓여서 먹었는데

내용물은 없어도 찌개 맛은 아주 좋아요~

 

이걸로도 밥 한 공기 뚝딱할 수 있어요!!

 

주말 저녁 먹거리 삼겹살과 관자구이로 충분히 배 채우고

된장찌개로 입가심까지!

아주 완벽한 저녁식사였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주말 저녁에는 삼겹살과 관자구이 어떠세요??

진짜 추천하는 조합이니 꼭 드셔 보세요~ 

 

이상 호호오오 '주말 저녁 먹거리 삼겹살과 관자구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