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첫 블로그 시작!! 초보 포스팅 작성하기

by 호호오오 2021. 10. 28.
반응형

 

2021년 10월 28일

첫 포스팅 주제는 부가 수입 즉, 부업을 위한 글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는 눈으로 보기만 했는데 직접 작성해보는 건 처음... 두근두근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 잘할 수 있을까 무슨 주제로 만들어가야 하나

엄청 많은 걱정과 함께 무작정 하려고 했더니

안 해본 사람은 확실히 아무것도 모르겠더라고요

 

유튜브도 찾아보고 검색도 해보고 했는데

역시 도움 되는 건 영상이더군요ㅎㅎ

유튜브여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영상 따라 가입하고 등록하고 움직이니

첫 글이자 첫 시작!! 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령도 없고 어떠한 주제로 만들어갈지 확실하게 정하진 않았지만

이왕 시작한 거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월급만으로 살아가기엔 너무 힘들잖아요ㅠㅠ

부업으로 수입까지 창출한다면 더 재미 붙여서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우선 너무 욕심부리지 않고 꾸준히 해보자라는

목표로 열심히 작성 해나가 볼게요

 

오늘은 간단하게 한 편의 글이 필요하기에 두서없이 작성해보았습니다. 내일부턴 준비해서 열심히 작성해보렵니다!!
반응형